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웨이크보드로 스노보드 타면서 안전 1인자??
    카테고리 없음 2022. 6. 12. 14:23

    싱싱킥보드 사고 무면허 운전??
    사고는 지난 일요일에 발생했습니다.
    킥보드로 4분.
    우리는 100번 이상 렌트했고 같은 길을 거의 50번의 왕복 여행을 했습니다.
    개인 킥보드가 아니기 때문에 관리가 잘 안되는 킥보드가 종종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조심히 타야지 라는 생각으로 출근합니다.
    그날도 킥보드가 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심히 타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내리막길에서 발이 옆으로 밀리더군요. 킥보드가 이상해...잠시만
    진정해, 구급차. 내 생각에는 응급실이었다.
    사고가 어떻게 났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사고를 신고한지 5일 만에 보험사에서 전화가 왔는데 사고 8일 후 받은 대답은 기계에는 이상이 없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보험사에서 조사 결과가 보험사에서 나왔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었습니다.
    한 번도 아니고 두 번도 아닌 100번 이상 빌리십시오. 같은 방법으로 90번 이상
    나는 웨이크보드로 스노보드 타면서 안전 1인자??
    작동 안함?
    싱기에게 다시 물어보니 넷단이라는 보험사라고...
    cctv도 확인하려고 했는데 사고가 기억이 안나네요...
    직접 경찰서에 찾아가 상담 후 신고해 달라고 하기도 하지만 아직 입원 중이다.
    그러나 서로를 미루는 것은 너무 뜨겁습니다.
    사고조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함께 해결책을 생각해 주세요

    보통 출근 4분 퇴근 3분
    그날 퇴근길에 롯데리아에 들렀다.
    같은 모델만 빌렸는데 사고로 인해 기계가 10분 멈췄더니 자동으로 반납되고 11분이 걸렸습니다.
    두 번째 출근길에 빌렸을 때 첫 내리막길에서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 조심히 운전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두 번째 내리막길에서 뭔가 이상함을 느끼는 순간 정전이 되었어요!!
    돕다!! ㅠ.ㅠ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