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잃은 최악의 친구
    카테고리 없음 2022. 7. 10. 23:24

    내가 잃은 최악의 친구
    욕을 하고 정류장을 잃어도 생각만 해도 너무 화나고 복수하고 싶은 년이 하나 있는데 지는 걸 멈췄으니 복수할 방법이 없어
    올해가 얼마나 웃겼는지
    우연히 대학에 갔었는데 번호를 받을 때마다 늙어 보인다고 해서 번호 따는 건 말도 안 된다.
    어린아이를 낳을 때마다 배가 고팠습니다.
    입던 옷이 별로여서 같은걸로 샀어요
    긴팔이 예쁘다
    당신은 광대입니까? 당신은 장님입니까? 쉬운
    그것도 전 남자친구와 남 앞에서 찡그린다.
    다른 사람이 나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를 좋아합니까? 내 성적은 떨어지고 있어
    떨린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완전 열등감 콤플렉스가 있는 년이라 욕하고 관계를 끊었다.
    다른 사람들 앞에서 개를 주세요
    지금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그 해의 진실을 말하고 싶다.
    나는 한 번도 남자인 것을 본 적이 없는 쓰레기 년이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