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뚱뚱한 사람 보면 화난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6. 23:53

    뚱뚱한 사람 보면 화난다
    학창시절 뚱뚱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저렇게 당당하게 입고 살이 좀 빠지고 배가 튀어나온다 등등.. 남들은 말만 했는데 저에게는 큰 상처였습니다.
    나에게 상처를 준 이들에게 복수를 다짐하고 여름방학 동안 20파운드를 감량했고 아직 다이어트 중이라 총 40파운드 정도를 감량했다. 살을 빼면 옷을 입은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외모에 집착하고 자존감도 낮았던 시절이 있었는데 꿋꿋하게 이겨냈어요. 주변 사람들이 지금 예쁘다고 칭찬만 해주고, 나름대로 예쁘다. 친구도 많고 음식에 대한 집착도 사라지고 다이어트 전후에 삶이 달라진 것 같아요.

    그런데 문제는 지금은 뚱뚱한 사람들을 보면 화가 난다. 특히 뚱뚱한 사람이 차려 입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말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아니면 정말 당신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합니까? 하면서 화를 냅니다. 저도 처음에 많이 놀랐습니다. 내가 그렇게 이기적이고 답이 없는 사람인가 싶었다. 이러면 안 돼, 외모로 사람 판단하면 안 돼, 그런 생각이 얼마나 아픈지 알기에 버려야지, 함께 있을 때 흘러넘치는 신뢰가 잘 이해가 안 된다. 이 감정이 극에 달했을 때, 나는 거의 가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너 그렇게 이쁘지 않아, 너한테 어울릴 것 같아? 말해.

    댓글

Designed by Tistory.